Loading...

자주하는 질문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국립극단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 자료를 보다가 오류 및 잘못된 정보를 확인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료를 검색하던 중 오류 및 잘못된 정보를 확인하신 경우

     

    메인페이지 하단에 있는 [아카이브 정보 수정요청]버튼을 누릅니다.

    바로 보이는 창에서 오류사항을 작성하신 후 제출해 주시면 관련 내용 검토 뒤 적용하겠습니다. 


    오류나 잘못된 정보 외에도 자료에 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거나 기타 의견을 주시는 경우에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요청 내용 처리 결과 전달을 위해 이름,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 자료열람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국립극단의 공연자료는 기본적으로 공공의 연구 및 창작을 위한 참고 자료로서만 제공됩니다.



    국립극단 공연자료 방문열람의 경우 아래 내용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 현재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방문열람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열람신청은 사전 이메일 문의(archive@ntck.or.kr) 후 자료열람 요청을 위한 연구기관/단체의 공문을 통해 접수

     

     1.  학교, 학회, 연구소 등 연구 단체 발신 공문

     2. 공문내용 : 열람 희망 자료명, 자료 열람 목적, 열람 일시, 열람자명

     3.  전자 공문으로 전달 또는 스캔 후 메일로 전달


                  <자료 열람 안내> 

        방문일시 : 평일 10시 ~ 18시 중 열람 일시 협의 후 방문

        열람시간 : 최대 3시간 가능



     ※ (재)국립극단은 상설 자료이용시설이 없습니다.  장소 및 이용에 제한이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