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창작공감: 작가 본 공연 : 금조 이야기(2022, 서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창작공감: 작가] 본 공연

김도영
연출
신재훈(연출)
시작일
2022-03-30
종료일
2022-04-10
소요시간
260분(인터미션 1회 포함, 변동 가능성 있음)
관람연령
14세(중학생) 이상 관람가
티켓가격
전석 35,000원
유형
기획공연
비고
프로덕션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2022-03-30~2022-03-31 공연 취소
인물관계
작가
작가 김도영
연출
연출 신재훈(연출)
출연 더보기 접기
금조 윤현길
아무르 이은지(배우)
노구치, 시신을 끌고 가는 남자 윤성원
모리타 박세정
정무 총감, 들개 박용수
역무원, 미야키 순사 이동준(배우1)
들개, 시인1, , 몰이꾼2 문예주
시인2, 피난민 남편 윤일식
가정부, 여인1, 래빗1 박옥출
피난민 아내, 여인2, 래빗2 이혜미
들개, 주인여자, 여인3, 래빗3 강해진(배우)
소녀, 소년병2 김주빈(배우)
소년병1, 개구리, , 몰이꾼1 남재국
창작진
움직임 이재영
무대 남경식
조명 노명준
의상 이윤진(의상)
영상 김성하
음악·음향 이승호(음향, 음악)
분장 장경숙
소품 남혜연
조명 노명준
연출부
음향감독·음향/영상오퍼레이터 이병석
조연출 손청강(조연출)
기술스태프
제작팀 정우상 , 이종민(무대제작) , 김세진 , 정우근 , 이승용(무대제작) , 차승호 , 정재현 , 김용선(무대제작) , 남기상 , 정병문
작화팀 이남련 , 박윤경 , 박지원(작화) , 신혜원(작화) , 조정숙
무대감독 김정빈
무대제작감독 이승수
조명프로그래머 서승희
조명감독·오퍼레이터 김용주
의상감독 박지수 , 박휘민
분장진행 장경숙 , 박진경(분장)
영상팀 박상준(영상오퍼레이터) , 정하윤(음향)
의상제작 옷장 , 이수진(의상) , 이예원 , 배은창
무대진행 최성관 , 강수경
무대제작 에스테이지
소품제작 코스모스
음향팀 박상준(음향)
의상진행 심새늘 , 신은혜
조명팀 김병희(조명) , 이혜지(조명) , 김은빈 , 김휘수
소품팀 박진경(소품제작)
홍보마케팅스태프
홍보·마케팅 총괄 박보영
서포터즈 극단적 낭만인 9기 박예지(서포터즈2) , 이예본(서포터즈) , 임도희(서포터즈) , 최나윤(서포터즈) , 황수빈(서포터즈) , 황지연(서포터즈)
홍보물 인쇄 인타임
프로그램북 디자인 전안수
프로그램북 인쇄 미림아트
홍보 이정현(홍보) , 김태은
마케팅 이현아
온라인마케팅 오지수 , 조영채
메인디자인 페이퍼프레스
응용디자인 스튜디오붐빔
옥외광고 영기획
홍보사진 만나사진작업실
청년인턴 김한경 , 정진영
티켓/하우스
매표 안내원 김신혜 , 손주형 , 양혜선(안내원) , 이송희(안내원)
하우스·접근성매니저 김나래
티켓 김보배
하우스안내원 임지은(안내원) , 송솔(안내원) , 김지수(안내원) , 고계령(안내원) , 박소담(안내원) , 손유희 , 문채림(안내원) , 연희원(안내원) , 조세찬(안내원) , 최민아(안내원) , 한세린(안내원) , 고혜진(안내원) , 김연정(안내원) , 김지이(안내원) , 윤예진(안내원) , 이지은(안내원) , 박주은(안내원) , 황지수(안내원)
기록
연습·공연사진 이강물
공연영상 율하우스
작품개발
[창작공감: 작가] 운영위원 전영지
작품개발 총괄 지민주
작품개발 프로듀서 한나래
프로듀서
기획·제작 총괄 김옥경
프로듀서 이정민
제작진행 고예원
주최/주관
제작 국립극단
예술감독/단장
단장 겸 예술감독 김광보
사무국장
사무국장 오현실
공연평
김성희, [리뷰] 창작공감 유감: 시스템의 효율성 점검이 필요하다 - 국립극단 <창작공감: 작가> <밤의 사막 너머> <금조 이야기>, 『한국연극』, (사)한국연극협회, 2022년 5월, 60~63쪽
공연평
선명수, [리뷰] 전쟁이 지운 것과 남긴 것···연극 <금조 이야기>, 『경향신문』, 2022-04-06
공연평
이숙정, [리뷰] 우리들의 일그러진 전쟁 잔혹사, 국립극단 <금조이야기>, 『민중의소리』, 2022-04-04
보도기사
김상옥, [프리뷰] 국립극단 <창작공감> - 동시대 창작극을 위한 여정, 『한국연극』, (사)한국연극협회, 2022년 3월, 6~7쪽
보도기사
임동근, 전쟁은 인간을 어떻게 변화시키나…연극 <금조 이야기>, 『연합뉴스』, 2022-03-21
보도기사
장지영, 국립극단, <창작공감> 통해 1년간 개발한 6편 공개, 『국민일보』, 2022-03-01
인터뷰
문수경, [EN:터뷰]<금조 이야기> 김도영 작가, 『노컷뉴스』, 2022-04-07
학술저널
신재훈, [연출노트] 금조 이야기 : 들개, 이끼, 메밀밭, 『공연과 이론』 86, 공연과이론을위한모임, 2022년 여름호, 245~251쪽
학술저널
우수진, 백로라, 이은경, 이주영, 엄현희, 좌담: 어떻게 보셨습니까, 『연극평론』 105, 한국연극평론가협회, 2022년 여름호, 7~29쪽
학술저널
김성희, 시대와 인물의 재현, 그 핍진성과 우화성 : <신신방> <금조 이야기>, 『연극평론』 105, 한국연극평론가협회, 2022년 여름호, 50~56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팝업 닫기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