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홍보마케팅스태프
- 유형
- 인물
- 홍보·마케팅 총괄
-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2023,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Tank ; 0-24](2023,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당신에게 닿는 길(2023,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이 불안한 집(2023,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스고파라갈(2023, 서울)
- 마케팅
- 햄릿(2023, 서울)
- 홍보·마케팅총괄
- 잘 나가는 웹툰(2023,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만선(2023,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발가락 육상천재(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극동 시베리아 순례길(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더 어린 관객을 위한 극장 - 공연 쇼케이스 : 푹 하고 들어갔다가 푸 하고 솟아오르는(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더 어린 관객을 위한 극장 - 창작의 과정 공유회 : 바다는 처음: 영유아에서 출발하는 공연 만들기 연구(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더 어린 관객을 위한 극장 - 창작의 과정 공유회 : 보는, 보이지 않는 관객과 함께하는 영유아 서커스 작업 개발 연구(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더 어린 관객을 위한 극장 - 공연 쇼케이스 : 아장가르드 연극: 지구(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세인트 조앤(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반쪼가리 자작(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스트레인지 뷰티(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앨리스 인 베드(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청소년극 단막극 연작 : 트랙터(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기후비상사태: 리허설(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창작공감: 연출 본 공연 : 소극장판-타지(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창작공감: 작가 본 공연 : 서울 도심의 개천에서도 작은발톱수달이 이따금 목격되곤 합니다(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창작공감: 연출 본 공연 : 커뮤니티 대소동(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창작공감: 작가 본 공연 : 금조 이야기(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창작공감: 작가 본 공연 : 밤의 사막 너머(2022, 서울)
- 홍보·마케팅 총괄
- 창작공감: 연출 본 공연 : 이것은 어쩌면 실패담, 원래 제목은 인투디언노운(미지의 세계로, 엘사 아님)(2022, 서울)
- 마케팅
- 붉은 낙엽(2021, 서울)
- 마케팅
- 더 나은 숲(2021, 서울)
- 마케팅
- 코오피와 최면약(2021, 서울)
- 마케팅
- 소년이 그랬다(2021, 서울)
- 마케팅
-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2021, 서울)
- 마케팅
- 햄릿(2021, 온라인)
- 마케팅
- 스카팽(2021, 온라인)
- 마케팅
- SWEAT 스웨트 : 땀, 힘겨운 노동(2020, 서울)
- 마케팅
- 동양극장 2020(2020, 온라인)
- 마케팅
- 청소년극 창작벨트:맥거핀(2020, 서울)
- 마케팅
- 청소년극 창작벨트:무중력 연애(2020, 서울)
- 마케팅
- 청소년극 창작벨트:초록빛 목소리(2020, 서울)
- 마케팅
- 당신이 밤을 건너올 때(2020, 서울)
- 마케팅
- 발가락 육상천재(2020, 서울)
- 마케팅
- 스카팽(2020, 서울)
- 마케팅
- 하지맞이 놀굿풀굿 : 불꽃놀이(2020, 서울)
- 마케팅
- 하지맞이 놀굿풀굿 쇼케이스 : 연굿 演, Good(2020, 서울)
- 마케팅
- 하지맞이 놀굿풀굿 쇼케이스 : 선무당, 연극 잡는다(2020, 온라인)
- 마케팅
- 하지맞이 놀굿풀굿 쇼케이스 : 당클매다(2020, 온라인)
- 마케팅
- 화전가(2020, 서울)
- 마케팅
-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2020, 서울)
- 마케팅
- 영지(2020, 서울)
- 마케팅
- 당통의 죽음(2019, 서울)
- 마케팅
- 스카팽(2019, 서울)
- 마케팅
- 죽고싶지않아(2019, 서울)
- 마케팅
- 판소리와 연극:다 다른 길. 목.에서(2019, 서울)
- 마케팅
- 판소리와 연극:송파의 경이-노부인의 방문 3막에 대한 '더늠'(2019, 서울)
- 마케팅
- 콘센트-동의(2019, 서울)
- 마케팅
- 뼈의 기행(2019, 서울)
- 마케팅
- 영지(2019, 서울)
- 마케팅
- 고도를 기다리며(2019, 서울)
- 마케팅
- 나는 살인자입니다(2019, 서울)
- 마케팅
- 갈릴레이의 생애(2019, 서울)
- 마케팅
- 호신술(2018, 서울)
- 마케팅
- 록앤롤(2018, 서울)
- 마케팅
- 텍사스 고모(2018, 서울)
- 마케팅
- 오렌지 북극곰(2018, 영국)
- 마케팅
- 오슬로(2018, 서울)
- 마케팅
- 오렌지 북극곰(2018, 서울)
- 마케팅
- 운명(2018, 서울)
- 마케팅
-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2018, 서울)
- 마케팅
- 손님들(2018, 서울)
- 마케팅
- 죽고싶지않아(2018, 서울)
- 마케팅
- 2센치 낮은 계단(2018, 서울)
- 마케팅
- 페스트(2018, 서울)
- 마케팅
- 얼굴도둑(2018, 서울)
- 마케팅
- 사물함(2018, 서울)
- 마케팅
- 말뫼의 눈물(2018, 서울)
- 마케팅
- 성(2018, 서울)
- 마케팅
- 가지(2018, 서울)
- 마케팅
- 3월의 눈(2018, 서울)
- 마케팅
- 준대로 받은대로(2017, 서울)
- 마케팅
- 밖으로 나왓!(2017, 서울)
- 마케팅
- 말들의 집(2017, 서울)
- 마케팅
- 나는 살인자입니다(2017, 서울)
- 마케팅
- 1984(2017, 서울)
- 마케팅
- 좋아하고있어(2017, 서울)
- 마케팅
- 제향날(2017, 서울)
- 마케팅
- 미국아버지(2017, 서울)
- 마케팅
- 한여름밤의 작은극장:어느날 그는 까치 한마리를 보았는데(2017, 서울)
- 마케팅
- 청소년예술가탐색전 시 쇼케이스:미디어 아트-소리의 설계도:REVERSE-PLAY;미디어 아트-춤추고 노래하며(2017, 서울)
- 마케팅
- 청소년예술가탐색전 시 쇼케이스:랩-우리는 말한다. 예술, 학교, 인권, 그리고 그 이상을. 지금 여기서.;랩-나의 목소리가 연극이 될 수 있다면(2017, 서울)
- 마케팅
- 1945(2017, 서울)
- 마케팅
- 로미오와 줄리엣(2017, 서울)
- 마케팅
- 2017 차세대 연극인 스튜디오 쇼케이스:누수공사(2017, 서울)
- 마케팅
- 2017 차세대 연극인 스튜디오 쇼케이스:드림타임(2017, 서울)
- 마케팅
-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2017, 서울)
- 마케팅
- 가족(2017, 서울)
- 마케팅
- 광주리를 이고 나가시네요, 또(2017, 서울)
- 마케팅
- 메디아(2017, 서울)
- 마케팅
-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2017, 서울)
- 마케팅
- 미스 줄리(2016, 서울)
- 마케팅
- 2016 작가의 방 낭독극장:침입(2016, 서울)
- 마케팅
- 2016 작가의 방 낭독극장:김치녀 레볼루션(2016, 서울)
- 마케팅
- 2016 작가의 방 낭독극장:남자는 다 애야(2016, 서울)
- 마케팅
- 2016 작가의 방 낭독극장:누수공사(2016, 서울)
- 마케팅
- 2016 작가의 방 낭독극장:목소리(2016, 서울)
- 마케팅
- 2016 작가의 방 낭독극장:광주리를 이고 나가시네요, 또(2016, 서울)
- 마케팅
- 영상해설:<더파워>(2016, 서울)
- 마케팅
- The Power(2016, 서울)
- 마케팅
- 산허구리(2016, 서울)
- 마케팅
- 로베르토 쥬코(2016, 서울)
- 마케팅
- 리어왕(2015, 서울)
- 마케팅
- 어머니(2015, 서울)
- 마케팅
- 여기가 집이다(2015, 서울)
- 마케팅
- 리차드3세(2018,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