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극동 시베리아 순례길(2022, 서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공동제작-국립극단·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정진새
연출
정진새
시작일
2022-11-02
종료일
2022-11-27
소요시간
100분 *배리어프리 회차의 소요 시간은 10-15분 정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관람연령
8세 이상(초등학생 이상)
티켓가격
전석 35,000원
유형
특별기획공연
인물관계
작가
작가 정진새
연출
연출 정진새
출연
AA 이은정
BB 정슬기
전선우
창작진
무대 임은주
조명 이혜지(조명)
의상 이예원
영상 백종관
음악 정혜수
분장 장경숙
소품 장윤정
조명 이혜지(조명)
음향 이현석
연출부
조연출 정혜린
기술스태프
무대기술총괄 정광호
영상기술감독·오퍼레이터 장주희
조명프로그래머·오퍼레이터 이혜지(조명)
제작팀 이범용 , 이승용(무대제작) , 윤진상 , 정병문 , 정재현
무대감독 한진규
무대제작감독 이승수
조명감독 류선영
음향감독 이병석
의상감독 박지수 , 박휘민
음향오퍼레이터 김세영(음향)
분장진행 박진경(분장)
영상장비임차 엠투비쥬얼
의상제작 일상, 예원
무대진행 오채령 , 이상호(무대)
무대제작 와스테이지
음향팀 박민희 , 김유빈
의상진행 김윤정
조명팀 박소은 , 김소이 , 윤지수 , 최민석(조명) , 윤진선 , 박준원 , 김경호 , 정승헌
홍보마케팅스태프
홍보·마케팅 총괄 박보영
고객관리 김태은
서포터즈 극단적 낭만인 9기 박예지(서포터즈2) , 이예본(서포터즈) , 임도희(서포터즈) , 최나윤(서포터즈) , 황수빈(서포터즈)
EPK영상제작 오슬로프로젝트
홍보물 인쇄 인타임
프로그램북 디자인 전안수
프로그램북 인쇄 한림문화사
홍보 이정현(홍보)
마케팅 노소연(홍보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조영채 , 오지수
메인디자인 페이퍼프레스
응용디자인 스튜디오붐빔
옥외광고 영기획
티켓 김효진(티켓)
매표안내원 김경은(매표) , 이송희(안내원)
홍보사진 만나사진작업실
홍보영상 빅크린
청년인턴 김한경 , 정진영
티켓/하우스
하우스·접근성매니저 임아라
하우스안내원 김지수(안내원) , 고계령(안내원) , 조세찬(안내원) , 최민아(안내원) , 고혜진(안내원) , 김연정(안내원) , 윤예진(안내원) , 김시은 , 김은송 , 이소민 , 한은별
기록
공연영상제작 율하우스
공연사진 이강물
배리어프리
접근성매니저·한글자막 운용 이충현
한국수어통역 이소현 , 이화정(수어통역)
한글자막 제작 김혜진(자막) , 소재용
음성해설 대본 정진새 , 이충현
음성해설 내레이션 김다흰
음성해설 오퍼레이터 소재용
프로듀서
기획·제작 총괄 김옥경
프로듀서 윤정민
제작진행 임서현
주최 및 공동제작
국립극단 단장 겸 예술감독 김광보
국립극단 사무국장 오현실
공연평
이숙정, [리뷰] 가상세계와 현실이 함께 무대 위로, 부조리극 <극동 시베리아 순례길>, 『민중의소리』, 2022-11-14
공연평
박준호, 인간의 구원을 찾아, 거꾸로 걷는 순례자, 『서울경제』, 2022-11-13
공연평
신연수, [연극 리뷰] <극동 시베리아 순례길>, 얼마나 난해하길래 관객이 뛰쳐나갔을까, 『한국경제』, 2022-11-09
공연평
이지훈, 혼란과 상실의 끝에서, 우린 무엇을 원하나, 『동아일보』, 2022-11-08
공연평
류재민, 거꾸로 가는 순례길… ‘구원’이란 있는 걸까, 『서울신문』, 2022-11-07
공연평
이강은, 거꾸로 걷는 순례자, 인간 실존을 묻다, 『세계일보』, 2022-11-06
공연평
박세희, 그는 왜 산티아고로 가지 않고 반대로 걷는 걸까?, 『문화일보』, 2022-11-04
보도기사
이환주, 모두가 산티아고를 향해 갈때 그는 왜 반대로 걸어갔을까, 『파이낸셜뉴스』, 2022-11-07
보도기사
최권범, ACC·국립극단 공동제작 공연작품 '첫 선', 『전남일보』, 2022-10-20
보도기사
최진화, 점멸하는 세계, 인간 실존에 대한 회의, 『전남매일』, 2022-09-25
보도기사
장병호, 연극 <극동 시베리아 순례길> 내달 20일 초연, 『이데일리』, 2022-09-20
보도기사
강진아, 연극 <극동 시베리아 순례길>, 10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서 개막, 『뉴시스』, 2022-09-20
인터뷰
선명수, 점멸하는 세계 속 거꾸로 걷는 순례자···연출가 정진새 “가상·현실 뒤섞인 혼돈에 대한 연극적 증언”, 『경향신문』, 2022-11-06
인터뷰
임석규, 정진새 “온라인이 삶 깊숙이 침투한 현실, 부조리극에 담아”, 『한겨레』, 2022-11-04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팝업 닫기
Go Top